이용안내
행사 준비 처음이셔도 괜찮아요
전문 매니저와 함께 준비하세요.
원키친이 함께 합니다.

진행 과정 세분화 내용
02
견적확인
상담하신 내용을 토대로 견적서를 보내드립니다.
견적서 확인 후 최종 진행여부를 말씀해주시면 해당 조건에 맞춰 트럭 섭외가 진행됩니다.
FAQ
A. 메뉴별로 최소 주문 수량이 다르지만 60만원 이상
신청해주시면 매니저가 상세한 상담 도와드립니다.
그외 소규모 주문의 경우에도 편하게 상담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A. 전국 어디든 차량이 갈 수 있고 주차 공간만 있다면
원하시는 지역 어디서든 행사 진행이 가능합니다!
03
푸드트럭 매칭
FAQ
A. 행사 진행 내용에 따라 모집된 푸드트럭마다
‘트럭의 외관, 제공하는 메뉴 구성, 가능한 디자인물’ 등이 다를 수 있습니다.
실제 후기 보고 트럭 직접 지정시에는 확인 후 진행 드립니다.
A. 네, 푸드트럭 행사 진행 시 전기 사용이 가능해야 합니다.
만약 전기사용이 불가능한 곳이라면 상담 진행 시 전기불가
요청주시면 발전기 지참 후 방문드립니다.
04
계약금 및 계약서
본격적인 행사를 진행하기 위한 계약서 작성과 계약금 결제가 진행됩니다.
입금되면 해당 일정으로 최종 확정됩니다.
FAQ
A. 담당 매니저가 카카오톡 또는 메일로
전자계약서를 발송합니다.
내용을 확인하고 전자 서명으로 계약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A. 계약금은 전체 금액의 20%로 진행되며,
선결제가 불가능한 경우 계약서 작성 전에 말씀해주시면
행사 종료 후 전체금액을 한번에 결제해주셔도 됩니다.
05
디자인물 제작
행사에 사용될 출력물을 디자인 후 출력합니다.
직접 원하는 디자인으로 제작 후 전달주셔도 되고, 원키친의 디자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FAQ
A. 기본적으로 현수막, X배너, 스티커 입니다.
현수막은 서비스로 제공해드립니다.
스티커의 경우 별도 30,000원의 출력비가 발생합니다.
추가 출력물의 경우 물품 당 20,000원의 출력비가 발생합니다.
이 외 다른 홍보물이 필요하신 경우 상담을 통해 안내
가능합니다.
A. 행사 테이블이나 의자의 경우 별도 렌탈을 진행 해주셔야
하며, 상담시 요청주시면 렌탈 업체 확인 후 견적서 전달 가능합니다.
06
행사진행
FAQ
A. 행사 준비를 위하여 행사 시간 약 1-2시간 전에 현장에 도착하여 준비합니다. 식사차의 경우 2시간 전을 원칙으로 합니다.
A. 푸드트럭에서 준비한 용기의 소진량으로 체크됩니다.
만약 쿠폰 발급, 명부 확인 등의 방법으로 진행하기 원하시는 경우 미리 전달주시면 가능합니다.
07
결제 및 정산
FAQ
A. 네 가능합니다. 다만, 음식의 종류에 따라 현장에서 추가 불가능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현장에서 추가된 부분은 행사 후 최종 견적에 추가하여 잔금에 포함하여 결제 요청드립니다.
A. 기업, 학교 등 내부적으로 결제 및 정산에 필요한 서류를
담당 매니저에게 전달주시면 발급한 후 보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