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안내

행사 준비 처음이셔도 괜찮아요

전문 매니저와 함께 준비하세요.
원키친이 함께 합니다.

서비스 진행 과정

서비스 준비부터 본 행사까지, 모두 원키친에서 책임집니다.

STEP 01
기업행사

행사 맞춤 상담 진행

STEP 02
견적확인

행사 내용에 맞춘 견적서 확인

STEP 03
푸드트럭 매칭

진행 가능한 푸드트럭 배정

STEP 04
예약 및 계약서

계약서 작성 및 예약금 입금

STEP 05
디자인 제작

행사에 사용되는 디자인물 제작

STEP 06
행사진행

최종 내용 확인 및 행사진행

STEP 07
결제 및 정산

결제 및 정산 서류 발급

 

카카오톡 문의하기

진행 과정 세분화 내용

01

기업행사

고객님의 요청에 맞춰서 상담을 진행해드립니다.

빠른 상담을 위해 필수사항을 체크해주세요!

문의 전 필수 체크사항

FAQ

Q. 출장비는 어떻게 되나요?

A. 서울의 경우 5만원 그외지역별 차등 10-30만원

궁금한 지역의 경우 문의주시면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Q. 타견적서 발급도 가능한가요?

A. 상담시 요청해주시면 같이 전달 드립니다.

02

견적확인

상담하신 내용을 토대로 견적서를 보내드립니다.
견적서 확인 후 최종 진행여부를 말씀해주시면 해당 조건에 맞춰 트럭 섭외가 진행됩니다.

FAQ

Q. 최소 주문 수량이 어떻게 되나요?

A. 메뉴별로 최소 주문 수량이 다르지만 60만원 이상

신청해주시면 매니저가 상세한 상담 도와드립니다.

그외 소규모 주문의 경우에도 편하게 상담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Q. 행사 진행이 불가능한 지역이 있나요?

A. 전국 어디든 차량이 갈 수 있고 주차 공간만 있다면

원하시는 지역 어디서든 행사 진행이 가능합니다!

03

푸드트럭 매칭

요청하신 행사 내용에 맞춰 진행가능한 트럭을 섭외하여 배정해드립니다.

FAQ

Q. 모집된 푸드트럭에 차이가 있나요?

A. 행사 진행 내용에 따라 모집된 푸드트럭마다
‘트럭의 외관, 제공하는 메뉴 구성, 가능한 디자인물’ 등이 다를 수 있습니다.

실제 후기 보고 트럭 직접 지정시에는 확인 후 진행 드립니다.

Q. 전기 사용이 가능해야 하나요?

A. 네, 푸드트럭 행사 진행 시 전기 사용이 가능해야 합니다.
만약 전기사용이 불가능한 곳이라면 상담 진행 시 전기불가

요청주시면 발전기 지참 후 방문드립니다.

04

계약금 및 계약서

본격적인 행사를 진행하기 위한 계약서 작성과 계약금 결제가 진행됩니다.
입금되면 해당 일정으로 최종 확정됩니다.

FAQ

Q. 전자계약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A. 담당 매니저가 카카오톡 또는 메일로

전자계약서를 발송합니다.
내용을 확인하고 전자 서명으로 계약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Q. 계약금은 얼마인가요?

A. 계약금은 전체 금액의 20%로 진행되며,

선결제가 불가능한 경우 계약서 작성 전에 말씀해주시면

행사 종료 후 전체금액을 한번에 결제해주셔도 됩니다.

05

디자인물 제작

행사에 사용될 출력물을 디자인 후 출력합니다.
직접 원하는 디자인으로 제작 후 전달주셔도 되고, 원키친의 디자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FAQ

Q. 출력물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A. 기본적으로 현수막, X배너, 스티커 입니다.
현수막은 서비스로 제공해드립니다.

스티커의 경우 별도 30,000원의 출력비가 발생합니다.
추가 출력물의 경우 물품 당 20,000원의 출력비가 발생합니다.
이 외 다른 홍보물이 필요하신 경우 상담을 통해 안내

가능합니다.

Q. 행사에 테이블이나 의자도 진행 가능한가요?

A. 행사 테이블이나 의자의 경우 별도 렌탈을 진행 해주셔야

하며, 상담시 요청주시면 렌탈 업체 확인 후 견적서 전달 가능합니다.

06

행사진행

원활한 행사를 위해 행사 진행 2일 전 최종 내용을 한 번 더 확인하고 행사를 진행합니다.

FAQ

Q. 트럭은 현장에 언제 도착하나요?

A. 행사 준비를 위하여 행사 시간 약 1-2시간 전에 현장에 도착하여 준비합니다. 식사차의 경우 2시간 전을 원칙으로 합니다.

Q. 음식 카운팅 방법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A. 푸드트럭에서 준비한 용기의 소진량으로 체크됩니다.
만약 쿠폰 발급, 명부 확인 등의 방법으로 진행하기 원하시는 경우 미리 전달주시면 가능합니다.

07

결제 및 정산

잔금 결제 및 정산 서류 발급

FAQ

Q. 현장에서 음식이나 시간을 추가할 수 있나요?

A. 네 가능합니다. 다만, 음식의 종류에 따라 현장에서 추가 불가능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현장에서 추가된 부분은 행사 후 최종 견적에 추가하여 잔금에 포함하여 결제 요청드립니다.

Q. 정산 서류도 발급 가능한가요?

A. 기업, 학교 등 내부적으로 결제 및 정산에 필요한 서류를
담당 매니저에게 전달주시면 발급한 후 보내드립니다.